6년전부터 생각한 유틸리티

|
99년도부터 윈도우 애플리케이션 개발능력이 떨어져서 생각만 하고 만들지 못하고 있는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혹시 이글을 읽으신 분들중에 만드실 수 있으시면 만들어서 주시면 너무 좋겠습니다. 제가 만들어서 배포하면 얼마나 좋겠습니다만 이미 개발능력이 상실되었기에 그럴수가 없네요. 그러면 그 생각한 유틸리티가 무엇인가 하면웹브라우저로 웹사이트에 들어갈 때마다 사이트의 크기가 틀려서 수시로 윈도우의 크기를 조절하곤 합니다. 그래서 해당 사이트에 들어갔을 때 사이트에 적절한 높이와 넓이를 기억하고 있어서 다음에 들어가면 자동으로 높이와 넓이를 조정해주는 웹브라우저 플러그인입니다. 그러니까 툴바에 크기를 기억하는 버튼을 만들고 해당 싸이트 또는 URL에 맞는 크기를 기억하도록 버튼을 누르면, 나중에 해당 싸이트로 들어가거나 URL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웹브라우저의 크기를 조정해주는 그런 유틸리티 입니다. 즉, URL 과 Width, Height 을 매핑하도록 하고 이 정보를 가지고 자적으로 브라우저의 크기를 조정해주는 것이죠. 수동모드가 있어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이미 이런 유틸리티가 있다면 알려주세요. 없으면 만들어주세요. 아직 저는 보질 못했거든요. 억지를 피운다는 생각이 드네요.
And